배송대행 이용안내

배송대행 이용안내

퍼스트패스는 구매대행 배송대행 전문 업체로 관련법규를 철저히 준수하며, 가품 및 지식 재산권(지적재산권) 위반상품은 절대 진행하지 않습니다.
현지 물류센터팀이 브랜드에 숙지를 못하는경우 출고가 될수 있으나 통관/폐기에 대해서는 절대 책임을 지지 않으니 아래의 이용안내를 숙지해주세요

개인통관부호 필수 제출

2020년 12월1일부터 목록통관건 포함하여 개인통관부호 필수 제출해야하며 미기재시 통관 불가합니다.
기존에 진행되었던 생년월일 8자리 및 주민번호로 통관 불가하며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번호 또는 여권번호로 통관 가능합니다.
개인통관부호 미 기재로 인한 통관 지연 및 통관이 안 될 경우 퍼스트패스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 등록 안내

허위 상품정보로 통관 시 과태료가 부가될 수 있으니 정확한 상품 영문명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명이 부정확하여, 언더밸류로 의심되는 경우와 동일 선적 날 주소, 전화번호, 이름이 중복되는 경우 출고가 보류될 수 있습니다.

상품 이미지 미등록의 경우, 통관 시 세관문의에 퍼스트 패스에서 대응이 어려워 통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대행 신청서에 작성된 모든 정보는 세관신고서에 반영되므로 정확하게 작성 하셔야 하며 허위정보작성 및 정보 미기재에 의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퍼스트패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합포장 신청

합포장 신청은 배송신청서 한장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접수대기 상태에서는 변경 가능하나 입고 후 수정 불가합니다.
합포장 제품입고 후 묶음신청 시 수수료가 발생하며, 경우에 따라 묶음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 배송신청서(한 개의 주문번호)에 작성된 상품은 합포장으로 진행되며 배송비 책정이 완료된 이후 추가적인 합포장, 묶음배송신청은 불가능합니다.

트래킹번호 입력

트래킹번호를 반드시 입력해주셔야 빠르고 정확한 입고확인이 가능합니다.
트래킹번호가 부정확한 경우나 사서함번호가 없이 입고된 건의 경우 입고확인이 늦어질 수 있으며 트래킹번호 및 사서함번호 부정확으로 누락될 시 누락건의 배송요금은 고객부담으로 배송됩니다.
트래킹번호 오입력, 판매자 착불 발송일 경우 제품이 ‘미 입고’으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에 입력하신 트래킹번호의 정확, 부정확의 여부는 퍼스트패스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제품이 입고되어도 센터 입고 절차가 완료될 때까지 ‘입고 전’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선적이 불가능 하거나 수입 금지된 품목 구매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퍼스트 패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50달러 이상 또는 수량 과다 시 목록통관 취하로 과세 될 수 있으며 상품명, 수량, 금액이 실제품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과태료가 나올 수 있습니다.

결제처리 전, 제공되는 무료실사촬영을 통해 반드시 제품 오류입고 및 파손여부를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정밀검수옵션 미 체크 시 디자인, 품질, 불량 및 오배송(미입고) 등은 센터에서 확인하고 있지 않으며, 제품상태에 대해 퍼스트 패스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포장자재 변경, 창고보관료, 안전포장 옵션수수료 등은 물류센터 현장의 판단이나 퍼스트패스 정책에 의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보관은 15일까지 무상으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 등록되지 않은 착불제품은 퍼스트 패스에서 수취하지 않습니다.
판매자 착불 발송을 희망하는 경우 물류센터 요청사항에 반드시 기재바랍니다. (트래킹번호기재)

배송비 결제완료 이후 수취인 정보 변경 및 반송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부득이한경우 착불로 발송 되며 국내 택배 규격 외 화물에 대해서도 경동택배로 착불 발송됩니다.

출항 스케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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