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반품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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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오도착 또는 파손의 경우 판매자에게 상품을 반송 진행시 고객센터 1:1 문의 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반품 진행 순서

판매자에게 리턴 확인요청

퍼스트패스 고객센터 리턴 신청
리턴 수수료 결제
상품 발송
리턴시 발생한 운임료 결제
리턴 운송장 정보 발송

반품 유의사항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여 반송에 대해 협의 후 리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리턴 제품은 선불 발송이 원칙이며, 부득이하게 착불로 제품을 보낼경우 판매자와 충분한사전 협의가 필요합니다. 충분한 협의가 없을 경우 수취거부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생시 발생되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배송대행 신청번호, 반송상품 트래킹번호 및 상품번호, 반송지 주소 및 연락처 내용 기재 후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세요
반송 가능 및 불가능 한 경우
배송대행 신청서 내 상품 등록 및 해당 상품이 중국 현지센터에 입고되어야 반송 접수 가능합니다.
제품 도착 전, 수취 거부 등의 방법으로 반송을 진행 하실 수 없습니다.

제품 교환 진행시 경우

교환 제품 입고되는 경우, 판매자에게 트래킹번호를 확인하여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대행 신청서를 신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신규 주문서 내 상품 등록 후 고객센터 1:1 문의에 합배송 요청시 기존 주문서와 합배송 처리 해드립니다

기존 주문서가 포장 처리 또는 이후의 단계의 경우 , 어떤한 경우에도 합포장이 불가합니다


반송 비용 안내

판매자의 과실로 제품을 반송시 제품의 분리, 실사촬영, 이동, 보관, 반송 상품 택배포장, 반송접 수 등 업무가 진행으로, 반송 대행 수수료 3,000원이 발생합니다
반송과정 내 발생한 운임료은고객님께 별도로 청구 됩니다.

판매자와 충분한 경의 없이 임의 반송을 진행할 경우, 제품이 중국 현지센터로 리턴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운임료 및 반송대행 수수료를 2회 고객님께서 청구 될 수 있습니다.
배송 대행 반품 수수료 - BOX당 2000원 + 중국 운송비용
구매대행 반품 수수료 (단순변심) – BOX당 2000원 + 왕복 운송 비용
구매대행 제품 불량 파손시 교환 및 반품 수수료 BOX당 2000원 부과

한국에서 반송 하는 경우

한국에서 중국 판매자에게 물품을 발송하는 경우, 수출건에 해당이 되어 퍼스트패쓰에서 진행이 어렵습니다.

한국에서 반송의 경우
고객님께서 판매자에게 EMS 등의 방법으로 발송하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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